실명제를 반대한다. 이 기사는 논쟁중
인터넷실명제 반대 공동대책위원회

실명제를 반대한다.

 

공직선거법 제82조6에 의하면, 선거시기에 실명확인 시스템을 갖추지 않은 인터넷 언론사에는 1천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그러나 선거시기 인터넷 실명제는 국가가 인터넷 언론과 국민에게 강요하는 검열이자, 익명성에 바탕한 표현의 자유와 여론 형성의 권리를 침해합니다. 정보인권 단체로서 진보넷은 선거시기에도 네티즌이 자유롭게 의견개진을 할 수 있도록, 실명제를 거부한 인터넷언론의 기사들을 미러링하고 그에 대한 덧글란을 선거기간 동안 운영합니다. 실명제 반대 행동 참여하기실명제 반대 행동 참여하기

이 게시판을 통해 전북 참소리, 미디어충청, 민중언론 참세상, 울산노동뉴스의 기사와 관련된 토론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가 외로운 별
한병아
[세 개의 창, 열 두 개의 빛]으로 새롭게 단장한 2007년 독립영화 온라인상영관의 첫 상영작은 한병아 감독의 <모두가 외로운 별>입니다. 지난해 인디애니페스트에서 대상인 ‘인디의 별’을 수상한 이 작품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외로움의 모습들을 따뜻한 그림과 잔잔한 음악으로 그 섬세한 감정들을 전달합니다. 각자의 캐릭터에서 느껴지는 소소한 고민들의 모습은 익숙한 우리 주변의 모습, 바로 나의 모습일 겁니다. 외롭다고 투덜대지만, 엉뚱하고 유쾌하게, 그리고 부대끼며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결코 완벽하진 않지만, 함께 모여 외로움을 이겨내듯이, 독립영화 온라인 상영관도 많은 사람들이 찾진 않지만 함께 모여 더욱 많은 독립영화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외로운 사람, 함께 얘기를 나누고픈 사람, 모두들 놀러 오시길 바랍니다.
2007년03월14일 16:52:44
  
의견쓰기
덧글쓰기